UPDATED. 2024-04-18 20:15 (목)
실시간뉴스
임창정, 연예 아카데미 사업가로 나선다… 5월 14일 파주 '예스아이엠 플레이어 센터' 오픈
상태바
임창정, 연예 아카데미 사업가로 나선다… 5월 14일 파주 '예스아이엠 플레이어 센터' 오픈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5.02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창정, 연기학원 사업 시작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임창정이 연기학원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임창정 소유의 소속사 예스아이엠(YESIM)엔터테인먼트 오픈 파티가 오는 5월 14일 본사 사옥에서 개최된다.

임창정은 지난해 8월, 7호선 강남구청역 근처 250평 규모의 <예스아이엠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했다.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를 비롯, 각종 기획사와 작품을 통해 데뷔할 인재들을 위한 교육 기관을 설립한 것. <예스아이엠 트레이닝 센터>에서 연기와 엔터테인먼트 교육을 받고 자격을 갖춘 수강생들은 캐스팅, 오디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연예계에 진출할 기회를 갖게된다.

또한 5월 14일 오픈파티 당일, 파주에 600평 규모의 <예스아이엠 플레이어 센터>를 오픈한다. <예스아이엠 플레이어 센터>는 <예스아이엠 트레이닝 센터>를 거친 수강생들과 외부 배우들이 다양한 작품을 촬영하며, 자체적으로 드라마와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다.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웹콘텐츠, 영화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MBC 드라마 ‘미씽나인’의 손황원 작가와 집필계약을 체결했으며, 임창정이 기획 및 집필에 참여하고 주연을 맡은 코믹 액션 모험 드라마 ‘여차저차 어기여차’(가제)는 올 하반기 제작을 목표로 대본 작업에 한창이다.

또한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가 만드는 첫 영화, ‘띠엔’(가제)도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

임창정은 “나도 오디션에서 수백번 떨어져봤다”며 “그 당시 나에게 믿음을 주셨던 멘토가 계셔서 용기를 낼 수 있었다. 이제는 연기에 어려움을 겪는 친구들에게 내가 그 역할을 맡아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년간 대중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차례”라며, “어떻게 돌려드려야할지 고민하던 중,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라는 형태를 통해 노력하기로 마음먹었다”라고 말했다.

사진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