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20 (목)
실시간뉴스
뉴이스트,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타이틀곡 'BET BET' 최초 공개
상태바
뉴이스트,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타이틀곡 'BET BET' 최초 공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4.2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그룹 뉴이스트 (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3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이름 'BET BET'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마치 한 편의 동화책과 같이 신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심플하게 전체 수록곡들을 한눈에 담아낸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눈에 띄는 뉴이스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JR과 백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 더욱 깊이 있고 진정성 담긴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BET BET'을 비롯해 'Segno', 'BASS', 'Talk about love', 'Different', 'Fine', 'Universe'까지 일곱 곡의 전체 수록곡 제목을 공개하며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가 선보일 무한한 매력과 음악적 성장에 가요계는 물론 대중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트랙리스트 공개만으로도 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뉴이스트는 앞서 프롤로그 영상, 티저 홈페이지, 일러스트 이미지 등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압도적인 반응을 얻는 중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Happily Ever After'를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